• Customer Center
    고객님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070-7542-4400
    Fax : 031-420-0815
    sales@laservall.co.kr
    운영시간 : 09:00 ~ 18:00
운송 및 물류

공항은 데이터로직의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활용하여 여행객의 원활한 이동과 비행 시간 엄수를 지원합니다. 데이터로직의 이미지 센서, 원거리 스캐너, 카메라가 수하물 및 화물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는 동안, 데이터로직의 휴대용 스캐너와 모바일 컴퓨터가 탑승권을 확인하고, 자산을 추적하며, 적재하는 수하물을 검사합니다. 또한 치수 측정 솔루션이 화물과 수하물을 정확히 적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늘날의 공급망은 총체적인 가시성과 실시간 추적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데이터로직의 센서와 비전 시스템은 소포와 적하물이 창고를 거쳐 운송 차량으로 이동하는 과정을 추적합니다. 모바일 컴퓨터, 이미지 고정 판독기, 고정 및 휴대용 스캐너는 물품 적재 시점부터 수령, 배송 확인, 서명 등 최종 단계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치수 측정 솔루션이 화물을 정확히 적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우체국은 데이터로직 기술을 활용하여 우편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배달합니다. 데이터로직의 센서 및 비전 시스템은 분류 시설에서 소포를 감지, 크기 측정, 계량 및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이터로직의 휴대용 스캐너와 모바일 컴퓨터는 우편 배달부의 배송 확인 및 서명 날인을 통한 원활한 배송뿐만 아니라 소매 거래 및 운전 면허증 교부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류 전담(2PL) 회사와 제3자 물류(3PL) 회사는 원활한 상거래를 위해 원자재를 공장에, 재고를 유통 센터에, 물품을 소매점으로 운송합니다. 물류 회사는 데이터로직의 제품과 기술을 활용하여 이처럼 물 흐르는 듯한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비전 시스템, 스마트 카메라, 센서, 바코드 고정 판독기가 고속 컨베이어를 통해 이동하는 물품을 추적하고, 산업용 휴대용 스캐너와 견고한 모바일 컴퓨터가 입고, 수령, 출고, 포장, 팔레트화에 투입된 작업자에게 자동화의 편의성을 선사합니다.

레이저발코리아㈜  |  사업자번호 : 130-81-80279  |  대표자 : 권형중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68, 안양메가밸리 8층 815호
Tel : 070-7542-4400  |  Fax : 031-420-0815  |  E-mail : sales@laservall.co.kr
Copyright ⓒ 레이저장비.kr / laserv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