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stomer Center
    고객님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070-7542-4400
    Fax : 031-420-0815
    sales@laservall.co.kr
    운영시간 : 09:00 ~ 18:00
제조

자동차 제조업체는 수동 및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생산성, 수익성 및 추적성을 확보하는 데 힘씁니다. 데이터로직은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이상적인 비전 감지 및 검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로직의 산업용 바코드 판독기, 레이저 마킹 솔루션, 휴대용 데이터 수집 제품은 원자재부터 하위 조립체, 재공품 및 완제품에 이르는 공급망의 가시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식품, 음료, 의약품 및 소비재는 데이터로직의 비전 시스템과 센서의 예리한 감독하에 제조 공정을 거칩니다. 데이터로직의 기술은 개체의 존재를 감지하고, 라이트 커튼으로 작업자를 보호하며, 비전 센서로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레이저 마킹을 사용해 물품을 식별합니다. 제조 공정과 유통 과정 내내 물품을 추적하는 산업용 고정/휴대용 바코드 판독기와 스캐너 및 모바일 컴퓨터를 통해 식품과 제품의 안전이 유지됩니다.

전자 제품 산업은 다른 산업과는 달리, 품질 검사용 비전 시스템을 활용하여 PCB 부품 배치, 등록 및 마킹 식별, 커넥터 조립 검사를 비롯한 모든 제조 공정을 처리합니다. 전자 제품 제조업체는 데이터로직의 최첨단 산업용 바코드 판독기와 레이저 마킹 솔루션이 보장하는 추적성 솔루션을 통해 가장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데이터로직의 휴대용 스캐너와 모바일 컴퓨터는 부품 재고 관리, 부속 조립체 및 공급망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전자 제품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자동화 기계는 섬유, 목공, 금속 가공, 제지, 인쇄, 세라믹 생산, 유리 생산을 비롯한 모든 제조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데이터로직 솔루션은 자재 및 부품 감지용 센서, 작업자 보호용 안전 라이트 커튼, 제품 검사용 비전 시스템, 완벽한 추적성을 보장하는 바코드 마킹 및 판독기로 구성됩니다.

제조 공정 최종 단계에서는 완제품 포장 기기, 팔렛타이저, 로봇​, 팔레트 및 상자 자동 운반 설비, 수직 적재용 컨베이어, 자동 유도 차량 등과 같은 장비가 사용됩니다. 위험한 생산 구간용 안전 장치, 개체 존재 자동 감지, 치수 및 위치 측정, 상자, 묶음, 팔레트 같은 물품에 대한 완벽한 추적성 확보에 데이터로직의 솔루션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데이터로직은 유통 및 소매 공급망 진입에 이상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레이저발코리아㈜  |  사업자번호 : 130-81-80279  |  대표자 : 권형중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68, 안양메가밸리 8층 815호
Tel : 070-7542-4400  |  Fax : 031-420-0815  |  E-mail : sales@laservall.co.kr
Copyright ⓒ 레이저장비.kr / laservall.co.kr All rights reserved.